글루미스토리

2023-08-12

고양시 서오릉맛집 맑은이소만두 서오릉 본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용두동 서오릉맛집 맑은이소만두 서오릉 방문후기 포스팅합니다

이소만두의 뜻은 한자로 다를이, 본디소짜를 써서 기본과 본질부터가 다른 만두를 표방해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만두속재료를 준비하고 맑은 육수로 깔끔한 맛으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맑은이소만두 서오릉 본점 위치와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용두동 432-335, 도로명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436-27 1층입니다

서오릉옆쪽 길로 서오릉순메밀막국수, 돈까스클럽 뒤쪽 오봉집 이디야 북극해고등어를 끼고 제일 안쪽에 위치한 식당입니다 

맑은 이소만두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라스트오더는 오후8시10분까지

단체석가능, 주차가능, 포장가능, 배달가능, 지역화폐사용가능합니다 
 

서오릉맛집으로 확실히 자리잡은 맑은 이소만두입니다

부모님이나 손님들과 가기 좋은 분위기 좋고 담백한 식당이 제일 장점입니다 

식당건물도 깔끔하고 잘 꾸며져있고 주차하기도 편해요 
평일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주말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생긴다고 하네요 
이소만두 주차장은 앞뒤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전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생긴지 몇년정도 된거 같은데 식당도 아주 쾌적하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아주 친절했어요
4인석테이블 15개정도 규모의 중급식당인 이소만두입니다
이소만두는 키오스크주문을 쓰고 있어요
이소만두 메뉴판입니다
이소만두는 맑은 만두전골과 아롱사태 만두전골, 아롱사태수육, 찐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가 있습니다
맑은 만두전골은 1인분 13000원, 아롱사태 만두전골은 18000원, 아롱사태수육 18000원, 찐만두 6개에 9천원이고 반반만두도 가능합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찐 만두나, 냉동만두는 포장할인이 가능합니다 만두들도 많이 포장해가지더라구요 
아롱사태 만두전골과 맑은 만두전골에서 고민하다가 첫방문이다보니까 기본적인 맑은 만두전골 2인분이랑 야채죽을 주문했어요 
맑은 이소만두 기본 테이블세팅입니다
양파절임, 김치겉절이, 양념단무지가 있고 셀프바에 밑반찬리필이나 청양고추, 소스, 간장, 육수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칼국수나 야채죽도 후식겸해서 즐기기 좋았구요 
양파절임도 아주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입을 중화시키기도 좋았구요
맑은 육수베이스에 버섯, 단호박, 배추, 청경채, 숙주, 미나리, 맛보기 아롱사태가 들어가있었구요 2인분기준 만두는 8개가 나옵니다 반반으로 선택했는데 만두전골로 4개, 찐만두로 4개가 따로 나옵니다 
맑은 이소만두 글씨도 버섯에 새겨져 있네요 아롱사태도 잡내없이 아주 깔끔한 맛이었어요
김치겉절이도 제 취향대로 맛김치스럽게 아주 맛있었고..
야채죽도 3천원인데 아주 정성스럽게 뭔가 다채롭게 양이 들어간거 같아요 
맑은 만두전골 차분히 끓이고 어느정도 끓이면 육수도 추가해가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만두전골육수가 너무 맑고 담백하고해서 어른들이 진짜 좋아할 맛인거 같아요
이소만두의 만두입니다 만두피가 제법 두꺼워보였는데 먹어보니 전혀 그런 느낌이 없고 만두도 안터지고 만두속도 아주 담백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약간 이북만두느낌도 들고요 
고기만두도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 김치만두가 약간 더 맛있더라구요 
찐만두 4개가 따로 나왔습니다 딱봐도 만두가 진짜 알차고 맛있어보이죠 
샤브샤브처럼 깔끔히 먹고 야채죽도 끓여 먹고요 역시 담백하고 맛있었습니다 
이소만두 셀프바입니다 넉넉하고 깔끔하게 계속 잘 세팅되어서 좋아요 
다 먹고 커피 한잔 떠서 서오릉 바람쐬면서 벤치에서 휴식도 하고 한숨도 돌려보고 소화도 시키구요 서오릉숲속컨셉으로 힐링도 되더라구요

고양시맛집 용두동맛집 서오릉맛집 만두맛집 맑은 만두전골, 아롱사태만두전골의 맑은 이소만두 서오릉 본점 내돈내산 솔직방문후기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