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미스토리

2024-05-11

양주시맛집 맑은 곰탕식당 이거시나주곰탕이다 삼숭점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글루미입니다
오늘은 양주시맛집 맑은 탕 곰탕맛집인 이거시나주곰탕이다 삼숭점 방문후기 포스팅합니다
검색을 하면 이거시나주곰탕 은현면 하패리 식당도 있는데 유사해보여서 어떤 관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오픈한지 1-2년 정도 된 신생식당인데 이번에야 방문하게 됐습니다
근처 국밥맛집이 워낙 많아서 그런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거시나주곰탕이다 삼숭점 식당이름이 재밌죠
이거시나주곰탕이다 삼숭점 위치와 주소는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305-1, 도로명주소는 양주시 삼숭로55입니다 양주자이아파트 입구상가에 위치해있고 주차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 포장가능 와이파이가능 배달가능 예약가능합니다
솔직히 식당이 있었다는건 인지한지가 꽤 됐는데 이제야 방문한건 식당현수막때문이었습니다
이거시 나주곰탕이다는 체인점이 아니고 고기도 직접 삶아 육수를 낸 식당으로 인스턴트팩을 끓여서 나오는 그런 식당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 현수막을 보고 믿고 방문하게 됐으니 홍보가 정말 중요하긴 합니다 
이거시나주곰탕 메뉴판입니다
모듬수육전골 4만원대, 도가니탕 15000원 나주곰탕 만원, 특곰탕, 얼큰만두전골도 있고 우거지곰탕, 떡만두국, 1.5인분냉면, 굴매생이곰탕등이 있습니다
국물메뉴가 매콤하게 얼큰곰탕, 얼큰특곰탕, 얼큰도가니탕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 곰탕집엔 곰탕이겠죠
나주곰탕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이거시나주곰탕이다 삼숭점은 사태 부채살 도가니등은 미국산 호주산등을 쓰고 쌀하고 배추는 국내산 고춧가루는 국내산 중국산 섞어서 쓴다고 합니다...이정도면 평타..
김치를 중국산 안쓰는것만 해도.. 
이거시나주곰탕이다 기본테이블세팅입니다
특이하게 김치가 익은 배추김치, 배추겉절이 2개가 나옵니다 
그리고 깍두기 콩자반 젓갈 고추절임 이렇게 나오네요..저건 고기를 찍어서 먹는 소스의 개념도 하고 있는듯 합니다 
소면도 나오고요..다만 이런 신생식당의 아쉬운 점은 그릇입니다
왜 이런 까만 저가형 그릇을 쓰는지 안타깝네요
물론 고급그릇을 내오라 써라 이런건 아니지만 뭔가 맛이 안납니다..
흰 그릇이나 뭔가 느낌있는 그릇을 썼다면 더 좋았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알차게 담은 공기밥에 팔팔 끓인 나주곰탕이 대령했습니다
밥이 살짝 질어서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괜찮았습니다 
대파가 잔뜩 올라가 있고 고기도 가격대비 제법 많이 들어간 맑은 곰탕..
느끼함이 전혀 없고 끈적거림 뭐 거부감스러운 고기육향이 전혀 없이 고소한 맛있는 고기냄새가 잘 올라옵니다 
곰탕 자체는 합격입니다  
국밥집의 기본이라 할수 있는 김치들의 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
전 겉절이를 아주 좋아하는데 겉절이도 그렇고 익은 배추김치도 그렇고 곰탕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고기양이 많은줄 알았다가 살짝 아쉬웠지만 특곰탕이었다면 성인남성도 딱 맞을거 같습니다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특곰탕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제가 아주 양이 많은 덩치 큰 사람이라..
솔직히 엄청 큰 기대를 하고 방문한 식당은 아니었지만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꼭 누구를 데리고 와봐야할 식당이다 여기까진 아니었다는 점이 저도 아쉽네요 
현수막의 느낌에서 봤듯이 점점 발전하는 식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국밥생각날떄 한끼할수있는 맛집이다 라는 느낌까지는 갑니다
양주시맛집 이거시나주곰탕이다 삼숭점 내돈내산 솔직방문후기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